본문 바로가기
일본애니

[일본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 일본 TV 방송 정보!

by yutorin 2024. 4. 1.
반응형

일본에서『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 방송의 상세 정보가 발표되었습니다!


2024년 5월 4일(토)에 히로아카 7기의 이야기의 첫회가 되는 제139화가 방송 결정!
7기의 이야기는 원작 코믹스 34권 수록의 제329화로부터 이야기가 스타트. 외로운 싸움 끝에 클래스 메이트의 생각을 받고 「혼자가 아니라, 모두로 싸운다」라는 결의를 새롭게 한 데크.  거대악 올 포 완에 캡처 될 것 같아지면서도 "모든 것을 깨뜨린다"는 신념으로 돌진하는 죽음의 빌런!

 

반응형


이 두 사람을 중심으로 한 영웅과적빌란드디어 최종 결전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나가사키 켄지씨가 계속해서 총감독을, 6기 본편 제작에도 깊게 종사한 나카야마 나오미씨가 새롭게 감독을 맡습니다.

 

그리고 5월 4일(토)부터의 7기의 이야기에 앞서, 4월 6일(토)·13일(토)·20일(토)·27일(토)에, 지금까지의 “히로아카 ”중에서 7기로 이어지는 중요한 이야기에 신규 장면을 섞어 주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Memories”를 전 4회 방송!
영웅뿐만 아니라,적빌란에도 각각 농밀한 드라마가 그려져 있는 것에서도 팬의 높은 지지를 모으고 있는 '히로아카'. 이 「Memories」로 중요 캐릭터들의 내면으로 다가가는 것으로, 7기를 보다 깊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Memories」와 7기는 모두 매주 토요일 저녁 5:30 요미우리 TV·일본 TV계 전국 29국 넷으로 방송됩니다.

 

위와 같이 일본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가 방송된다고 하니, 곧 국내에서도 볼수 있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