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비슷한 애니메이션 베스트 5

by yutorin 2024. 3. 30.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요즘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캐릭터, 감동적인 스토리, 액션으로 가득 찬 전투 등 일본의 최고 등급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많이 제공합니다.

 

시리즈에는 미국 만화의 분위기를 풍기는 슈퍼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이것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해외 매니아들에게 알려지게 된 이유 중 하나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비슷한 최고의 만화와 애니메이션 5개를 확인해보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 대하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僕のヒー로아카데미아)는 슈퍼히어로를 주제로 한 액션 어드벤처 만화 시리즈로, 2014년부터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2016년에 만화 시리즈를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제작했으며, 6기까지 방영된 상태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는 다양한 영웅들이 쿼크(Quirks)라는 특수 능력을 사용하여 반대 악당과 전투를 벌입니다. 데쿠라는 별명을 가진 미도리야 이즈쿠라는 어린 소년의 성장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애초에 그는 일본 영웅의 상징인 올마이트처럼 강한 영웅이 되고 싶어하지만 애초에 특수 능력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코 자신의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히어로 고등학교에서 독특한 친구들, 선생님들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여 최고의 히어로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유사한 인기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스트 5

1. 원펀맨

 

One-Punch Man(원펀맨)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유사한 가장 추천되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코미디와 슈퍼히어로 만화인 이 만화는 2009년 온라인에서 탄생했으며, 2015년과 2019년 두 시즌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원펀맨의 제목은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인 주인공 슈퍼 히어로 사이타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결코 멋져 보이지 않지만 한 번의 펀치로 모든 적을 제압합니다. 히어로 만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원펀맨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공통점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영웅과 악당, 그리고 이들 사이의 강력한 전투가 펼쳐진다.

 

2. 나루토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만화 및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나루토 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됩니다. 전설적인 닌자 만화는 1999년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2014년 같은 만화 잡지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시작되면서 완결되었습니다. 2002년부터 2017년 사이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리즈에는 700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나루토는 불의 나라에 있는 숨겨진 나뭇잎 마을에 사는 어린 소년 닌자 나루토를 따릅니다. 그는 닌자 학교 뒤에 있지만 국가 호카게의 지도자가 되기로 결정합니다. 미션을 통해 다양한 매력적인 친구들과 선생님, 악당들을 만나게 됩니다.

주인공 나루토는 처음에는 이즈쿠처럼 특별한 힘이 없기 때문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이즈쿠 캐릭터와 겹친다. 주인공을 제외한 다른 매력적인 캐릭터들도 두 시리즈 모두에 등장합니다.

 

3. 블랙 클로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많은 팬들은 매주 주간 소년 점프에서 Black Clover를 읽고 있습니다. Black Clover는 2015년부터 연재 중인 인기 판타지 어드벤처 만화입니다. 애니메이션 각색도 2017년에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150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Black Clover는 Wizard King과 그가 통제하는 9개의 Magic Knights 그룹이 평화를 유지하는 Clover Kingdom이라는 환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두 명의 고아인 Asuta와 Yuno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아스타는 본래 마력이 없지만 유노는 바람 마법을 조종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Magic Knights 그룹에 속한 다음 Wizard King이되기를 열망합니다.

 

블랙 클로버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이즈쿠와 그의 라이벌들처럼 그라운드 제로에서 아스타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다. 때로는 슈퍼히어로 시리즈처럼 판타지 만화나 애니메이션에서도 코미디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타이거 앤 버니

 

Tiger and Bunny 는 액션과 코미디로도 분류되는 훌륭한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 타이틀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Sunrise가 2011년에 제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에는 25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또한 2011~2013년에 출판된 만화 각색 9권과 2012년에 애니메이션 영화 각색도 있습니다.

 

Tiger and Bunny의 설정은 NEXT라는 슈퍼 히어로가 평화를 유지하는 미래의 가상 세계입니다. 이야기는 Kotetsu T라는 태그에 초점을 맞춥니다. "Wild Tiger" Kaburagi와 Barnaby "Bunny" Brooks Jr. 그들은 악당과 싸우기 위해 서로 다른 목적을 추구하면서 서로 신뢰 관계를 구축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와 전투 장면을 좋아한다면 Tiger and Bunny를 시청하고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 불꽃 소방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최근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불꽃 소방대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 2015년부터 주간 소년 매거진에 연재되었으며 2019년부터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두 시즌으로 각색된 다크 판타지 만화입니다. 

 

발로 불을 조종하는 능력을 가진 17세 소년 쿠사카베 신라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와 다른 특수소방대 8중대원들은 인페르노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인다. 불꽃 소방대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주인공들은 초자연적인 힘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싸웁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같은 액션과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불꽃 소방대를 정말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